푸켓 가는 방법

여행 노선

푸켓 여행 지도

방콕에서 푸켓으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비행기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비행 시간은 1시간 30분 미만이며 수완나품 공항과 돈므앙 공항에서 출발하는 수많은 항공편으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거의 항상 THB1000-THB2000의 항공권을 구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방콕과 푸켓 간의 육로 거리는 약 850km입니다. 본토와 섬을 연결하는 다리 덕분에 방콕에서 푸켓까지 버스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

여행 코스 정보

푸켓 가는 방법
한국:푸켓
인천/부산
직항
6시간 30분
₩450,000 ~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등 인천, 부산에서 출발하는 노선이 있습니다.

방콕:푸켓 비행기
돈므앙 공항
1시간 30분
₩50,000 ~ ₩80,000

수완나품 공항과 돈므앙 공항에서 출발하는 수많은 항공편으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방콕과 푸켓 간의 육로 거리는 약 850km입니다.

방콕 : 푸켓 야간 버스 16:00 ~ 06:45
모칫터미널
14 시간 45 분
₩47,000

야간 버스 노선으로 새벽에 도착하기 때문에 푸켓 첫날 별도의 숙박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솜밧 투어 비파와디 13푸켓 버스 터미널 2 노선은 에어컨, 화장실 구비, 간식 제공 버스 Sombat Tour, VIP 33 등급이고  방콕 모칫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노선은 ₩30,000 정도로 좌석이 4줄이고 화장실이 없어 불편합니다.

방콕 : 수랏타니 : 푸켓 야간 기차 버스 노선 18:00 출발
후아람퐁역
환승 이동
16 시간 10 분
₩55,000

야간 기차 노선으로 새벽에 도착하기 때문에 푸켓 첫날 별도의 숙박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후아람퐁역(18:00 ~ 07:48), 방쓰역(18:52 ~ 07:48) -> 수랏타니역 에서  Surathani Talad Kaset Station으로 이동하여 버스로 푸켓 터미널2 도착합니다.  이 노선은 직행 버스보다 시간이 더 걸리지만 철도로 여행하는 동안 더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상기 교통/여행 정보는 추천 정보이며 예시된 정보 이외에 더 많은 경로가 있을 수 있으며 기간 및 금액은 환율과 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건 어때요?

방콕에서 크라비 아오낭 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