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과 연결된 노선

여행 노선

방콕은 태국의 수도이며, 1,100만 명 이상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높은 건물들, 극심한 교통 혼잡, 극심한 더위, 그리고 야한 밤 풍경은 좋은 인상을 주지는 않을 것이지만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곳은 웅장한 사원들과 궁전들, 정통 운하들, 분주한 시장들, 그리고 모두를 위한 무엇인가를 가지고 있는 활기찬 밤 문화가 있는 아시아에서 가장 국제적인 도시들 중 하나입니다.

'방콕방콕 주요 역

여행 코스 정보

방콕과 연결된 노선
방콕 방 쓰 역:치앙마이 기차 여행 08:50 ~ 19:30
방 쓰 역
10시간 40분
₩4,000(편도)

방콕에서 기차로 인기 여행지로 가는 여행객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치앙마이(방콕에서 북쪽으로 700km)로 가는 여행객들이 다수를 차지하는 데 그 이유는 태국 북부의 아름다운 경관을 기차를 타고 가면서 보는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려는 거 같습니다.   특히 낮 시간대 열차로 아름다운 태국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돈므왕역은 돈므왕 비행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시내에서 멀어 보통 기차는 후알람퐁역 또는 방 쓰 역을 이용합니다.

방콕 방 쓰 역 :치앙마이 야간 이등석(AC) 18:35 ~ 07:15
방 쓰 역
12시간 40분

야간 열차로 숙박료 절감의 이점이 있습니다.

VIP 침대칸 : ₩74,000

방콕:치앙마이 버스 VIP31 07:20 ~ 17:00
모칫 버스터미널
9시간 40분
₩39,000

낮 시간대 버스로 아름다운 태국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솜밧 투어 비파와디 13 : 치앙마이 버스 터미널 3 07:20 ~ 17:00 - 9시간 40분 소요
모칫 버스터미널 : 치앙마이 아케이드 07:25 ~19:18 - 11시간 53분 소요 (₩30,000)

방콕:치앙마이 야간 버스 VIP20 19:20 ~ 05:00
모칫 버스터미널
9시간 40분
₩39,000

야간 버스로 숙박료 절감의 이점이 있습니다.

방콕:코사무이 야간 버스 여행
방콕 남부 터미널
환승
->돈삭 부두
14 시간 30 분
₩52,000

야간 버스로 그 다음날 도착하는 노선 : 방콕 남부 터미널 (Sai Tai Mai) 또는 카오산 롬프라야 (19:00 ~ 05:00)->수라타니 버스 터미널 ->수라타니 돈삭 (Donsak pier )부두  (페리= 하루에 두번) -> 나톤 코사무이(Na Thon Koh Samui) 부두.

방콕:코사무이 기차+페리
방쓰역
환승
> Donsak 부두
12 시간 30 분
₩100,000

방쓰역(Bang Sue Junction) -> 수라타니 기차역 -> 수라타니 돈삭 (Donsak pier )부두  (페리= 하루에 두번) -> 나톤 코사무이(Na Thon Koh Samui) 부두

방콕 : 푸켓 야간 버스 16:00 ~ 06:45
모칫터미널
14 시간 45 분
₩47,000

야간 버스 노선으로 새벽에 도착하기 때문에 푸켓 첫날 별도의 숙박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솜밧 투어 비파와디 13푸켓 버스 터미널 2 노선은 에어컨, 화장실 구비, 간식 제공 버스 Sombat Tour, VIP 33 등급이고  방콕 모칫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노선은 ₩30,000 정도로 좌석이 4줄이고 화장실이 없어 불편합니다.

방콕 : 수랏타니 : 푸켓 야간 기차 버스 노선 18:00 출발
후아람퐁역
환승 이동
16 시간 10 분
₩55,000

야간 기차 노선으로 새벽에 도착하기 때문에 푸켓 첫날 별도의 숙박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후아람퐁역(18:00 ~ 07:48), 방쓰역(18:52 ~ 07:48) -> 수랏타니역 에서  Surathani Talad Kaset Station으로 이동하여 버스로 푸켓 터미널2 도착합니다.  이 노선은 직행 버스보다 시간이 더 걸리지만 철도로 여행하는 동안 더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상기 교통/여행 정보는 추천 정보이며 예시된 정보 이외에 더 많은 경로가 있을 수 있으며 기간 및 금액은 환율과 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건 어때요?

치앙마이 방콕 야간 VIP 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