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방콕-카오락 노선
카오락, 태국

카오락 노선 소개

주변의 푸켓, 크라비 아오낭 지역과는 달리, 팡응아 지방에 위치한 카오락은 숲이 우거진 언덕으로 둘러싸인 일련의 하얀 모래 해변으로 묘사되는 곳으로 방문하고 탐험할 가치가 있는 장소입니다. 그러나  한국에서 카오락까지 가는 직항은 아직 없습니다.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비행기를 타고 푸켓(가장 가까운 방법)이나 크라비로 가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거기에서 카오락까지 택시나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두 공항 모두 국제 및 국내 목적지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콕 카오락 항공 노선
방콕 돈 므앙 공항:수랏타니 공항
07:05 ~ 12:30

수라타니 터미널 도착
05:00 도착 ,환승
카오락으로 출발
버스로 이동, 3시간 소요

방콕 카오락 버스

야간 버스로 그 다음날 도착하는 노선 : 방콕 남부 터미널 (Sai Tai Mai) 또는 카오산 롬프라야 (19:00 ~ 05:00)->수라타니 버스 터미널 ->카오락(3시간 소요 버스/택시)

비용:

• 버스 : ₩38,000
  • 수랏타니 -> 카오락 이동 택시/밴: 10만원(단체), 3시간 소요, 버스: ₩7,000, 4시간 소요

수라타니 타운 버스 터미널

카오락으로 이동
3시간 소요

방콕 카오락 기차

야간 기차 노선으로 새벽에 도착하기 때문에 푸켓 첫날 별도의 숙박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방쓰역(17:25 ~ 05:35), 후아람퐁역(17:00~ 05:35 ) , 12시간 소요 -> 수랏타니역 에서  택시(약 3시간 소요)로 카오락에도착합니다.  이 노선은 직행 버스보다 시간이 더 걸리지만 철도로 여행하는 동안 더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비용:

• 기차 : ₩40,000
  • 수랏타니 -> 카오락 이동 택시/밴: 10만원, 3시간 소요, 버스: ₩7,000, 4시간 소요

코코넛 비치

수라타니-카오락 지도

여행 팁
카오락은 아직 개발이 되지 않은 곳이라 여행객들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해안선을 따라 이름 없는 해변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간을 두고 해변 하나하나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샌드 비치와 코코넛 비치는 종종 카오락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언급됩니다. 아름다운 이 해변들은 자연 그늘을 제공하는 큰 나무로 넓습니다. 백사장에 가까운 밝은 노란색은 가루처럼 부드럽습니다. 새파란 바다는 경사가 완만해 썰물 때에도 수영이 가능합니다.

이건 어때요?

발리 울루와뚜 사원 노선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 공항에서 우붓 노선

발리 우붓 띠르타 엠풀 사원 노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사이트는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지 노선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항상 알찬 여행 정보를 업데이트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HAILAND 태국

태국 한 달 살기 콘도 정보를 지역별, 유형별, 금액별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