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남부 여행의 진수 카오락 화이트 샌드 비치

목차

카오락 화이트 샌드 비치는 확실히 태국 남부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안다만 해로 둘러싸인 끝없는 벨벳 같은 모래 해변, 키 큰 코코넛 야자수, 청록색 바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순수한 휴가 느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약 30km에 달하는 해안선에는 외롭고 한적한 해변과 꿈결 같은 만이 많이 있습니다. 화이트 샌드 비치는 이 중에서 으뜸입니다.

목차

카오락 화이트 샌드 비치

카오락 화이트 샌드 비치 위치

카오락의 화이트 샌드 비치( White Sand Beach)는 휴양지의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마도 그 이름 때문에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해변은 Pak Weep에 있으며 코코넛 해변에서도 멀지 않습니다. 특히 런치 타임에는 화이트 샌드 비치가 정말 빛을 발하며 아늑한 비치 바에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꿈꾸는 듯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모래 해변은 카오락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이며 확실히 카오락 방문 시 필수 방문 지역 있습니다

카오락 주변 명소 오래 머물고 싶은 크라비 아오낭 해변

카오락 가는 방법

한국에서 카오락까지 가는 직항은 아직 없습니다.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비행기를 타고 푸켓(가장 가까운 방법)이나 크라비로 가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거기에서 카오락까지 택시나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두 공항 모두 국제 및 국내 목적지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행기로 이동

방콕 돈 므앙 공항:수랏타니:카오락 (07:05 ~ 12:30)

방콕 돈 므앙 공항 –> 수랏타니 공항 도착 –> 환승 총 5시간 30분 소요

비용: ₩60,000

방콕에서 야간 버스로 이동

방콕 야간 버스:수랏타니:카오락 노선 (21:00 ~ 11:20)

야간 버스로 그 다음날 도착하는 노선 : 방콕 남부 터미널 (Sai Tai Mai) 또는 카오산 롬프라야 (19:00 ~ 05:00)->수라타니 버스 터미널 ->카오락(버스/택시)

비용 :

• 버스 : ₩38,000

푸켓에서 버스로 이동

푸켓 버스 터미널 1에서 (07:00/08:00 출발) -> 수랏 타니 타운 (11:30/12:30 분 도착) 여행 시간 4시간 30분 -> 카오락으로 이동(버스, 4시간 소요)

'수랏타니수랏타니 밴

비용:

• 밴 : ₩12,000
  • 수랏타니 -> 카오락 이동 택시/밴: 10만원(단체), 3시간 소요, 버스: ₩7,000, 4시간 소요

방콕에서 기차로 이동

방콕:수랏타니:카오락 17:25 ~ 09:00

야간 기차 노선으로 새벽에 도착하기 때문에 푸켓 첫날 별도의 숙박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방쓰역(17:25 ~ 05:35), 후아람퐁역(17:00~ 05:35 ) , 12시간 소요 -> 수랏타니역 에서  택시(약 3시간 소요)로 카오락에도착합니다.

이 노선은 직행 버스보다 시간이 더 걸리지만 철도로 여행하는 동안 더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비용:

• 기차 : ₩40,000
  • 수랏타니 -> 카오락 이동 택시/밴: 10만원, 3시간 소요, 버스: ₩7,000, 4시간 소요

관련 여행 정보

때묻지 않은 태국 카오락 해변
태국 남부 여행의 중심 수랏타니